Thursday, June 24, 2010

Convo between Young Saeng & fans in Tok last night

Thanks to 별희♥ for posting on SS601.com.

Again waiting for translation. Really want to know what the questions thrown to him so that we can understand Young Saeng's reply well. ^^


영생 :16강 올라갔다!!!!!!!!!!!!!!!!!!!! 아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 [영생]
팬 : 대박 ,,,,,,,,
영생 : 대박.... [영생]

팬 : 영생오빠 아직도 양념치킨좋아해요?
영생 : 안좋아해!!!!!!!!!!!!!!!ㅠㅠ [영생]

팬 : 영생오빠 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요........으앙ㅇㅇ~~~
영생 : 보고싶기는 무슨...ㅋㅋ 나~~~ 중에 또 볼텐데 [영생]

팬 : 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팬 : 인기가요에서 허영생짱머거플카바써요??!!!!!!!!!
영생 : 플카 봤어!!! 봤을거야... 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팬 : 나 진짜 2년만에 영생군과 동접이야??????????????????????????
영생 : 난 몇달만에 접속인데..ㅋ [영생]

팬 : 영생오빠 왜 이렇게 뜸하게 와요~~~~~~~!!!!!!
영생 : 내가 좀 뜸해...ㅋㅋ [영생]

팬 : ?? hello
영생 : Hi~ [영생]

팬 : 그니까.. 자주 좀 와봐.... 친구하자며???
영생 : 누가 친구하재? [영생]
팬 : 누나한테 친구라며.. 모두가 친구...
영생 : 아~~ 우리 모두 프렌드!!!!
영생 : 배드보이... ㅋㅋ [영생]

영생 : 내가 오늘 진짜 심오한 글 올리려다 참고.. 톡톡에 온거다!!
팬 : 헉!!!!!!!! 오타!!!!!!!!!!!!!!!!!!!!!!!!!!!!!!!!
영생 : 5타~~~~~~~~~~

팬 : 심오한 글???????????????????????????????
영생 : 심오한.. 아닌가? [영생]

팬 : hi
영생 : Nice to meet you~ [영생]

팬 :1등하라고 해주세요!~
영생 : 우리 모두가 1등 되는 세상!! [영생]
영생 :1등만 기억 하는 세상~ 이니까.. 우리모두 1등 되는 세상!! [영생]
영생 : 이거 쓰면서.. 캡쳐 열심히 하는 사람 있겠지..?ㅋㅋ [영생]
영생 : 그런 분들땜에 말조심하는겨~~ [영생]

팬 : 영생오빠!!!! 오빤 공부 잘했어요??????????? 밝혀라~~~~~
영생 : 나 공부 엄청 못했어~ [영생]

팬 : 근데오빠말조심안해도되는ㄷ...현중오빠는말조심안하는데여기서 ㅋㅋㅋㅋㅋ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 에이~~~~ 잘했을꺼 같은데??????????????????????
영생 : 말조심 안해!! 나 공부 못했어~ [영생]

펜 : 오빠 저 음악공부중인데 어려워요ㅠ
영생 :음악 공부..?? 더 열심히 해봐 그럼 쉬워져~ [영생]

팬 :음악공부가 젤 쉬웠어요????????????????????????
영생 : 난 음악인이 아니라서.. 잘.. [영생]

팬 : 근데 규종오빠도 저번에와서 자기공부못했었다고하던데 ㅋㅋㅋㅋㅋ
영생 : 규종이는 그나마 잘했지~ㅋㅋ [영생]

팬 : 풉!!!!!!!! 오빠가 음악인이 아니면 누가 음악인인데요!!!!!!!!!!!!!!!!!
영생 : 난 아이돌인데..................풉. [영생]

팬 : 오빠 오빠 살쪘죠?????????
영생 : 나~ 살찌우고 있어~!!!!!!!ㅋㅋㅋㅋㅋ [영생]
팬 : 우리엄마가오빠보고 튼실하대요!!!!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팬 : 나 오빠만큼 노래잘하는사람 보지도듣지도..ㅋㅋㅋ
영생 : 나보다 잘하는 사람 많어~~ㅋㅋ 신용재 노래 잘하더만~ㅋㅋ

팬 : 뭐여, 영생군 왜케 오늘따라 디게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웃기니까 웃지요~~ [영생]

팬 : 앙 ㅜㅜㅜㅜㅜㅜ영생오빠ㅜㅜ내말에터졌어지금!!우어터졌어!!!!
영생 : 니말에 터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팬 :.신용재가누구야???
영생 : 신용재라고 있어.. 아는 동생~~ㅋㅋ [영생]

팬 : 생아 잘 놀다 잘가~~~~~~~~~~~~!!!!!!!!!!!!!!!!!!!!!
영생 : 그래~~ 잘가~~ [영생]

팬 : 영생오빠나아까 오빠랑 현중오빠랑 묶어서 팬픽썼어요
영생 :그런거 묵지마~~ㅡㅡ 이상해~ [영생]

팬 : 해외팬들한테 힘내라고 한마디 해줘요~!!!!!!!!!!!!!!!!!!!!!!!!
영생 : Fighting!! [영생]

팬 : 오빠8살연하어때요!!!!!!!!!!!!!!!!!!!ㅋㅋㅋㅋㅋㅋ
영생 : 8살연하? [영생]
영생 : 땡큐지! [영생]

영생 : 뭐가 이렇게 끈켜? [영생]

팬 : 나는 영생오빠랑띠동갑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띠동갑? [영생]

팬 : 영생5빠!!!!! 미국 진출 안할꺼에요????????????????????
영생 : 미쿡 진출 할거야!!ㅋㅋ [영생]

팬 : 어!!! 언제요~~~~~~~~~~~ 빨리해줘요...보고싶어요!!!
영생 : 미국 진출해서.. 망신당하고 오라고?ㅋㅋ [영생]

팬 : 난 그냥 동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나랑 동갑은 늙은이..ㅡㅡ [영생]
팬 : 내가 왜 늙은이야!!!!!!!!!!!!!!!!!!!!!!!!!!!!!!!!!!!!!
영생 : 같이 늙는 거지 모~~ [영생]

팬 : 생이 바부~~~ 대답도 안하고~~~
영생 : 대답!!!!!!!!!!!!!! [영생]

팬 : 영생군 사인회에서 실물 정말 빛나던데요..^^
영생 : 다들 그러더라고 난 실물이 괜찮다고..ㅡㅡㅡ 미안....... [영생]

팬 : 그거 말ㄹ고/////////////// 몇시에 왓냐니까.........
영생 : 아~~~ 몰라~~ 여기 오면 정신이 없어~~ [영생]

팬 : 영생오빠 밤길에...뒤를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넌 앞을 조심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팬 : 한번만~~~~~~~~이름불러줘요~~~
영생 : 이름아~~~~ [영생]

팬 : 영생오빠 아까양념통닭싫다했잖아요,근데 왜싫어요
영생 : 너무 먹어서...ㅠㅠㅠ [영생]

팬 : 오빠 정진아하고 한번 말해주세요
영생 : 정진아 한번말~~~~~[영생]

팬 : 너무먹어서 질린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너무 먹었어..ㅠㅠ [영생]

팬 : 영생씨 왜 글은 안쓰고 톡방왔어요? ㅋㅋㅋㅋ
영생 : 글은 나중에 쓰려고~~ 우리나라 16강 진출해서 내 글이 뭍일거 같아~ [영생]

팬 : ㅋㅋㅋㅋㅋㅋㅋ오빠어제축구새벽에봤어요?
영생 : 새벽에 봤지~~~ 술먹으면서~ [영생]
팬 : 누구랑 밧어요!!??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들이 잘아는 전형진씨랑~ㅋ [영생]

팬 : 생아.............. 빤낭 자! ㅋㅋ 애를 재워야지...
영생 : 나 자라고? [영생]
팬 : 아니아니 자지 말아요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안자~~ 난 부엉이라서~~ㅋㅋ [영생]

팬 : 영생군은 술먹으면서 보고 규종군은 부침개 먹으면서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규종이는 부침개 먹으면서 소주 마셨을거야!! [영생]

팬 : 소주.........맛있어요???????????????????????
영생 : 난 술 잘못해요~~ㅠㅠ 3잔먹으면 취해요~~ㅜㅜ

팬 : 규종오빠 술 무지 세대요ㅋㅋㅋㅋㅋ
영생 : 규종이... 술...........대박............................ [영생]

팬 : 왜왜왜? 규종군이 어쨌는데???????????????????????
영생 :규종군은 술버릇이 없어용~~ 주위사람 챙겨주기? [영생]

팬 : 오빠 !!!!!!!!술버릇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나 술먹으면 집에가~ㅋㅋ [영생]

팬 : 언제는 방송에서 술먹으면 빵끗 웃는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빵끗웃었을때는 풋풋했을때~~ 지금은 울어..ㅠㅠㅠㅠㅠㅠㅠ [영생

팬 : 누나가 한 술하거든!!!!!!!
영생 : 난 세술하거든!!!!!ㅋㅋ [영생]

팬 : 난 미성년자입니다...술 못마셔!!!!!!!!!!!!!!!!!!!!!!!!!!!!!!!!!!!!!!!!!!
영생 : 미성년자는 공부해!! [영생]

팬 : 영생오빠 벌래잡아줘요ㅡㅡ
영생 : 벌레는 고양이가 잘잡는데~~ [영생]

팬 : 여기 미성년자많은데ㅋㅋㅋㅋㅋㅋ
영생 : 미성년자 많은거 알아~ㅋㅋ [영생]
영생 :방학이구나!! 그럼 자~~ㅋㅋㅋ

팬 : 저 취업준비하는데 취업 잘되라고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생 : 취업 잘되세요~ [영생]

팬 : 영생씨는 스타 안해요? ㅋㅋㅋㅋㅋㅋ
영생 : 나 스타완전 잘하지~~ [영생]

팬 : taiwan fan miss u young saeng
영생 : Hyung jun [영생]
영생 :영어는 왜 글이 안써져!!! [영생]

팬 : 스타 종족뭐예요 난저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난 테란~~ [영생]

팬 : 생아 영어 안써져???
영생 : 영어 안돼!!!! ㅡㅡ [영생]
영생 : English 안돼!!! [영생]
영생 : 한글이랑 같이 써야 되나? [영생]

팬 : 생ㅇ아 홈지기님 연락 함해 보까???
영생 : 홀지기가 누구야 [영생]

팬 : 정빈오빠는 계속 공홈에안들어와요 ㅜㅜㅜ좀들어오라고해주세요 ㅜㅜ
영생 : 니가 하세용~~~^^*

팬 : 저녁은 뭐드셨어요 영생오빠!
영생 : 저녁은 냉면먹었어요~~ [영생]

팬 : 영생오빠 저 오늘 치킨에 맥주마셨어요ㅋㅋㅋ 케케케
영생 : 치킨에 맥주라.... 돼지..! 풉~ [영생]

영생 : 채팅창을 딴거로 바꿔야 해~~ 이거 쫌 이상해~~ [영생]
팬 : 생아 왼쪽에 텝누르고 엔터치면 되
영생 : 아~~~ 지금까지 마우스로만 사용했네~~ㅡㅡ [영생]
영생 : 그런 쉬운방법이...ㅡㅡ 그대는 똑똑이~ 우후후후 [영생]

팬 : 영생군 고향은 울 외갓집...ㅎㅎ
영생 : 내 고향이 어딘줄 알고?? [영생]
팬 : 고 ㅋㅋ 창 ㅋㅋㅋㅋㅋ
영생 : 고창은 나의 외갓집~~ㅋㅋ [영생]

팬 : ㅋㅋㅋ 생아 홈지기님이 한글쓰고 엔터치는 사람들 댸문에 일부러 그랬대!
영생 : 탭누르고 엔터치니까.. 훨씬편하네~~ [영생]

팬 : 요즘 뭐해요 오빠
영생 : 요즘 놀아~~ [영생]

팬 : 잘 지내죠?
영생 : 잘지내지~~ [영생]

팬 : 빈둥빈둥????완전 부럽다 ㅠㅠㅠ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팬 : 대만이나 가지 왜 놀아요 ㅋㅋ
영생 : 대만 못가게 됐어..ㅡㅡ [영생]

팬 : do u miss taiwan fans?
영생 : Taiwan~!!! [영생]

팬 : 헉 왜 못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생 : 가고 싶어가 영어로 뭐지?
팬 : i wanna go
영생 : I wanna go [영생]
영생 : ㅋㅋㅋㅋㅋ 영어 공부 좀 해야지~~ 젠장..ㅠㅠ [영생]

팬 : 캐나다도 한번.....월드투어 갑시다
영생 : 캐나다 완전가고 싶어~ [영생]

팬 : 오빠 지금은 뭐하세요?ㅋㅋ
영생 : 나 지금 채팅중... [영생]

팬 : 나 이거 캡처 당해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캡쳐 적당히 합시다~~ [영생]

팬 : 이쁜 입에서 젠장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
영생 : 나 시크한 이미진데

영생: i wanna go.. taiwan.. [영생]
팬 : 오빠 영어 쓰시는거에 맛들리신것같아요 ㅋㅋㅋ

영생 : 영어쓰면 채팅창을 못보네ㅡㅡ [영생]

팬 : 대만 왜 안가는디 ㅠㅠㅠㅠㅠㅠㅠ
영생 : 대만 왜 안가냐고? [영생]
팬 : 네!!
영생 : 못가니까...ㅋㅋ

팬 : 그러니까 왜 못가나구요ㅠㅠㅠㅠㅠㅠ
영생 : 어린애들은 몰라도 돼 [영생]
영생 : 어른들만의 일이 있는거야~~ [영생]

팬: 대만 못 가믄 오빠 무대에서 언제 볼 수 있어요?ㅠㅠ
영생 : 무대는 내년에 [영생]
영생 : 뻥이고.. 모르겠어~~

팬 : 우토. 계약 해요??
영생 : 우토가 머야 [영생] --> 우토는 물어본 팬 닉넴인데 ㅋㅋㅋ 바보 영싱이 ㅋㅋ

팬 : 내년은 너무 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잉
영생 : 나 컴백할때 다들 긴장해라
영생 : 심장마비로 쓰러질수 있따 [영생]

팬 : ㅋㅋㅋㅋㅋㅋㅋ설마 오빠 막 근육길러오고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
영생 : ㅋㅋㅋㅋㅋㅋ [영생]
영생 : 근육같은거 안키워 [영생]

팬 : 키우지 마요ㅋㅋㅋ지금이 좋아ㅋㅋ
영생 : 뱃살 키워서 춤춰야징~~ [영생]

팬 : 아 현중이 불러와
영생 : 현중아~~~~~~~~~~~~ [영생]
영생 : 어? [영생]
영생 : 누가 너 불러~ [영생]
영생 : 응~~ [영생]
(혼자 1인2역하는 영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 현중이랑 통화했어? 영생?
영생 : 통화안했어~~ [영생]

팬 : 현중남편!!!!!!!!!영생이가 내말다씹어떄찌래줘!!!!!!!!!!!!!!!!
영생 : 말 안씹어!! [영생]
영생 : 갑자기 글들이 휙휙 지나가기 시작했어..ㅡㅡ [영생]

팬 : WE MISS U..so quickly come TW
영생 : 근데 영어 쓰는 사람들은 내 말은 알아듣나? [영생]

영생 : 뭔 글을 읽고 있으며 사라지고 [영생]

팬 : Taiwans fans will prepare many food for u bad boy~~
영생 : thank you!!! [영생]

팬 : 영생군, 톡에 집중하세요 !!
영생 : 집중하는게 힘들어..ㅠㅠ [영생]

영생 : 난 거짓말쟁이!!! [영생]

영생 : 내 컴퓨터는 슈퍼 컴퓨터!!! [영생]

팬 : Taiwan ? SS501
영생 : SS501 ♡ Taiwan [영생]

팬 : 바이러스는 걸리지 않지만ㅋㅋㅋㅋㅋ 버벅대는 슈퍼컴 ㅋㅋㅋㅋㅋ
영생 : 여기가 이상해~~ [영생]
팬 : 슈퍼 컴퓨터인데..........주인이......................
영생 : 주인이 슈퍼맨이야~ [영생]

팬 : Taiwan fans love SS501
영생 : 언젠가~~ 그대들이 날 부르는 그 순간!! [영생]

팬 : 어제 축구 어디서 봤어요????
영생 : 어제 축구 한국에서 봤어요~~ [영생]

팬 : 영생오빠!!!!!!!!!!!!!!뭐해요?????ㅋㅋㅋㅋㅋㅋ지금 뭐해요
영생 : 지금 채팅 해요~~ [영생]

팬 : 허영생!!지금 부르는데~~빨리 좀 나오지 ㅎㅎㅎ
영생 : 더 많은 사람들이 부르는 그 순간!!! [영생]

팬 : 우리가먄날 밤새면서 기다려서 온적 한번도 없음.... ㅡㅡ
영생 : 지금 왔짜나!!! [영생]

팬 : 오빠잘지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생 : 요새 맨날 놀아~~ㅋㅋㅋ [영생]

팬 : 여기있는사람 다 공감할껄? ㅋㅋㅋㅋ ---> 밤새서 기다려도 온적 없다는 글 쓴 팬이예요^^;
영생 : 멀 공감해? [영생]
팬 : 오빠있음대답ㅠㅠㅠㅠ
영생 : 보여~~ [영생]

팬 : 내남자허영생!!!!!!!!!!!!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영생 : 사랑한단 말로 채울수 없는 그대라는 커다란 내 삶속에.. [영생]
영생 : Thank you for your love [영생]
영생 : 내가 쓴 가사야~~ [영생]
영생 : 나중에 보여줄게~~ [영생]

영생 : 그럼... 난 이만~~~ [영생]
영생 : 같이 스타하면 나 핵킨다!! [영생]
영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생]
영생 : 완전 끈키네... [영생]

팬 : 영생군 건강해 글도 써주고
영생 : 축구 끝나면 글쓸게~~ 약속!!! [영생]

영생 : Bye bye~~~ [영생]

4 comments:

Anonymous said...

haha..when a fan wrote "taiwan fan miss u young saeng" he replied "Hyung jun" and when another fan wrote "do u miss taiwan fans?" he replied "Taiwan~!!" LOL (did i undestand it right? hehe)

is that a result of being with leader all the time?!! saengi-ah u are just too adorable! i will be ur english tutor! for free!! hire me now!

can't wait for the eng trans!

Anonymous said...

hehehe...young saeng ah how many drinks have you had that you actually blah blah blah so much! :)

Anonymous said...

this means Napeun namja hwang YS is really not doing anything for him to have a convo last night and its a long convo, eh... he's way tooo cute... i tried to translate it using google but it didn't come out right- eotokke? ...aigoo, can any kindhearted person translate this please^^ thanks liezle for sharing... you know anything about Kyu and YS is enough to drive me gaga^^ kamsahamnida (A)

Anonymous said...

oy vey... errr translations please... can anyone help